[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송도세계문화축제
송도세계문화축제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8월 2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송도맥주축제‘가 올랐다.

#2015 송도세계문화축제, 28일 개막…초특급 출연진 몰려온다

‘송도맥주축제’가 포함된 ‘2015 제5회 송도세계문화축제’가 28일 개막해 9일간 진행된다.

‘2015 제5회 송도세계문화축제’의 주요행사는 음악페스티벌, 전세계 맥주체험 행사 등으로, 음악페스티벌에서는 국내외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이 9일 동안 연이어 진행되며 전세계 맥주체험 행사에서는 세계 각국 맥주 시음회가 열린다.

축제 개막일에는 밴드 시나위, DJ구준엽, 다인, 아리카마, 신촌블루스, 김창기밴드, 로맨틱펀치, 킹스턴루디스카, 조항조, 채은옥, 이정희, 강허달림, 이상미 등이 무대를 꾸민다.

이외에도 ‘송도세계문화축제’에서는 세계민속춤, 레이저쇼, 마술쇼, DJ쇼, DJ댄스타임, 불꽃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 역시 진행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TEN COMMENTS, 기대되네요.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2015 송도세계문화축제’ 홈페이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