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하며, ‘실시간 검색어’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 또한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실시간으로 변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실검’에 등극하기 위해 몸부림치는 이들이 존재하고,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아이러니. 그렇지만 ‘실검’이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8월 2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베니’가 올랐다

#’안용준과 결혼’, 베니는 누구?

가수 베니와 배우 안용준이 결혼 발표를 한 가운데, 베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베니는 2004년 상상밴드의 1집 ‘첫번째 상상’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상상밴드의 보컬로 활동,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서는 핑크 역으로 등장해 얼굴을 알렸다.

베니는 이후 솔로가수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를 비롯해 KBS2 ‘빅’, MBC ‘환상의 커플’ 등 드라마 OST에 참여해 실력파 뮤지션으로 자리잡았으며, 최근에는 안용준의 가수 데뷔곡 ‘피너츠송’의 프로듀서를 맡아 제작에 참여하기도 했다. 현재 베니는 세종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한편 안용준과 베니는 오는 9월 19일 백년 가약을 맺는다.

TENCOMMENTS, 축하드려요!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베니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