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PM_articleImg_6Fri
10PM_articleImg_6Fri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브랜뉴뮤직이 국내 힙합신 최초로 TV채널을 오픈한다.

브랜뉴뮤직은 오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서 12시까지 카카오TV에서 브랜뉴TV ‘버라이어티 힙합 쇼’를 진행한다.

21일 첫 방송은 강남의 초대형 클럽 반투(Club Van2)에서 브랜뉴TV 런칭 파티를 열고 소속 가수들의 다채로운 무대를 생중계 할 예정이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1,500여명의 팬을 무료로 초대한다.

이날 라인업에는 브랜뉴뮤직 대표 가수인 버벌진트를 비롯하여 트로이(범키, 칸토, 창우, 재웅), 팬텀 (산체스, 한해, 키겐) 이루펀트, 피타입 등의 멤버가 출연하고, 버벌진트x산체스의 미발매 신곡을 공개하는 라이브 무대와 피타입의 진솔한 심경을 담은 버드맨 공연 등 브랜뉴뮤직의 주요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신나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관련 영상은 다음tv팟 내 비틈TV(http://goo.gl/q6Nm7Z) 와 카카오페이지(https://goo.gl/rW5oc1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비틈TV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생중계 방송인 ‘10PM’의 금요일 생방송이며, 21일을 시작으로 매일 오후10시 다음tv팟과 카카오TV 내 비틈TV(http://tvpot.daum.net/pot/beetmtv)에서 다양한 스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금요일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월요일 곽마담의 ‘실시간 연애상담 프로젝트- 왓위민원트’,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 수요일 하하의 ‘다줄거야’,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 까지 매일 오후 10시 생방송 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비틈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