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네이버가 제공하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V앱에 빅스, 2PM, AOA가 출연한다.

V앱은 지난 1일 첫 생중계 방송을 시작해, 위너와 아이콘, 방탄소년단, 원더걸스, 걸스데이, 카라, 정용화, 빅뱅 등이 개인 방송을 펼친 바 있다. 12일에는 빅스, 2PM, AOA가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Today_V]_VIXX_그것이_알고싶다
[Today_V]_VIXX_그것이_알고싶다


#’V앱’에서 물어보자, 빅스 ‘그것이 알고싶다’

6인조 남성그룹 빅스가 V앱을 통해 본격적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빅스는 그간 V앱의 ‘스팟 라이브(Spot Live)’를 통해 주로 팬들을 만나왔다. 12일 오후 11시 30분 V앱 빅스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빅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멤버들의 평소 관심사, 잠버릇 등 일상생활을 주제로 팬들과 함께 간단한 토크쇼를 가질 예정이다.

[Today_V]_2PM_옥장쿤의_레시피M
[Today_V]_2PM_옥장쿤의_레시피M


#2PM이 공개하는 두 번째 레시피, ‘2PM 옥장쿤의 레시피M’

지난 5일 생중계로 화제를 모았던 2PM의 ‘2PM 옥장쿤의 레시피M’이 12일 다시 한 번 팬들을 찾아간다. 12일 오후 10시 30분에 시작되는 두 번째 방송에서는 옥택연, 장우영, 그리고 닉쿤이 자신들만의 레시피를 팬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Today_V]_AOA_혜정의_여우야여우야뭐하니
[Today_V]_AOA_혜정의_여우야여우야뭐하니


#AOA 혜정이 공개하는 몸매 관리법,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AOA 멤버 혜정이 팬들에게 몸매 관리 노하우를 공유한다. AOA의 바디 뷰티 방송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는 12일 오후 11시 V앱에서 두 번째 방송을 시작한다. 혜정은 지난 5일 첫 방송에서 워터파크 패션 완성을 위한 수영복 고르기 등 여성팬들을 위한 다양한 팁을 제공하기도 했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네이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