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톱텐포스터
가요톱텐포스터
[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한국 가요계의 원조이자 히어로들이 9월 5일 일산 킨텍스에서 ‘가요톱텐’ 콘서트를 개최하며 전설의 무대를 재현할 예정이다.

‘가요톱텐 콘서트’는 8월 12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팅을 시작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가요톱텐’ 5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골든컵의 전성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이번 콘서트는 원조 꽃미남 가수 심신, 한국의 마이클잭슨 박남정, 전설의 디바 김완선, 영광의 골든컵의 주인공 이상우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추억의 7080세대 대표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 그 시절 가요계를 장악했던 최강의 라인업으로 40, 50대에게는 추억의 파노라마를 선사하고 20, 30대에게는 한국가요계의 전설을 재현하는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가요톱텐’ 콘서트는 정통 라이브 콘서트로서 당시 명곡들을 빠짐없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 시절 추억의 영상들을 재상영, 당시의 최고 인기 프로그램 ‘가요톱텐’을 재조명할 예정이며 현 세대 아티스트들에게도 계속해서 리메이크 되며 사랑 받고 있는 심신의 ‘오직 하나뿐인 그대’, 박남정 ‘널 그리며’, 김완선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이상우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등 수 많은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공연하며 당대 정상을 수놓았던 그들의 무대를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다.

추억의 ‘가요톱텐’ 콘서트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주)서울걸즈컬렉션이 주최하고 예움 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하며 티켓구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는 8월 12일 수요일 오후 6시에 단독 오픈될 예정이다. 자세한 티켓팅 일정과 공연에 관한 사항은 (주)서울걸즈컬렉션 공식 홈페이지(http://seoulgirlscollection.or.kr/)와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석민 인턴기자 yun@
사진. SGC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