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__이기광_미세스캅_첫방_인증샷
비스트__이기광_미세스캅_첫방_인증샷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SBS ‘미세스 캅’에서 이세원 역으로 출연 중인 비스트의 멤버 이기광이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기광은 지난 3일 SBS 공식 SNS를 통해 첫 방송을 시작한 ‘미세스 캅’의 본방 사수 모니터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TV화면에 등장하는 자신의 모습이 신기한 듯 손을 뻗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기광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첫 방송 진행 중인 같은 시각, 이기광은 드라마 출연진 중 첫 타자로 ‘미세스 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시청자와 실시간 댓글 채팅으로 함께 하는 본방사수 이벤트를 열었다. 이 날 이기광의 실시간 채팅은 SBS 드라마 온라인 이벤트 중 역대 최고 수치인 1만 6천여 개의 댓글 수를 기록해 ‘미세스 캅’과 이기광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후 이기광은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과 같이 모니터 한 기분이라 더 재미있고 좋았네요. 내일 2화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모두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과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3일 방송된 ‘미세스 캅’ 첫 방송에서 이기광은 강력 1팀의 꽃미남 막내형사 이세원으로 첫 등장해 작품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대선배인 김희애와 호흡을 맞춘 이기광은 강력 1팀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안정적인 컨디션 속에 극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이기광이 출연하는 ‘미세스 캅’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