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비스트 응원
비투비 비스트 응원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비스트가 신곡 ‘예이’를 발표한 가운데 소속사 후배 비투비의 응원이 이어졌다.

27일 자정 비스트는 미니앨범 8집 ‘오디너리(ORDINARY)’를 발매, 타이틀곡 ‘예이(YeY)’를 비롯한 앨범 수록곡의 음원을 공개했다. 이에 비스트의 소속사 후배 비투비 역시 음원 홍보에 나서 훈훈함을 더한다.

비투비 이민혁은 “예이예이예이예이~ 비스트 ‘예이(YeY)’ 비스트가 돌아왔습니다 예이~ 예이~듣고 스트레스도 더위도 다 날려버렷!형들 동우니 멋이썽”라는 말과 함께 비스트의 ‘예이’를 듣고 있는 화면을 공개했다. 비투비 임현식 역시 “역시 형들 !!!! YeY!!!!신난다신난다 오늘하루 예이 들으면서 화이팅!!!!!”이라는 말과 함께 노래를 듣고 있는 화면을 공개했고, 육성재 또한 “우와…멋져요형들…역시는 역시 역시군 활동 힘내세요!!!”라는 말로 응원에 나섰다.

비투비 정일훈은 “예이!!!!!!!!!!!!비스트 예이!!!!!”라는 말과 함께 한 편의 동영상을 게재해 특별 홍보에 나섰다. 동영상 속에는 “예이”를 외치는 창섭과 일훈의 모습이 등장,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스트는 신곡 ‘예이’ 활동을 활발히 할 예정이다. 비투비는 최근 정규1집 ‘컴플리트(complet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화제를 모았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