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겐_다시보기_커버아트_jpg
키겐_다시보기_커버아트_jpg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그룹 팬텀의 키겐이 솔로 미니 앨범의 수록곡 ‘다시보기’를 선공개한다.

키겐의 신곡 ‘다시보기’는 ‘갑작스러운 이별을 받아들여야 했지만 끝까지 지울 수 없었던 사진과 동영상’이라는 소재에서 시작된 노래로 사랑이 끝난 후에도 함께한 추억들을 지우지 못하고 몇 번이고 되돌려보는 미련한 아픔에 대해 담담히 이야기하는 곡이다. 키겐의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과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에 매드소울차일드 진실의 애절한 음색이 더해져 곡이 주는 쓸쓸하고 슬픈 감정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최근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4’에서 출중한 랩실력과 준수한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팬텀의 막내 한해도 특유의 유려한 랩으로 지원 사격하며 팀의 리더인 키겐의 솔로 데뷔에 힘을 보탰다.

또한 ‘다시보기’의 뮤직비디오에는 모델 임블리와 신인그룹 세븐틴의 정한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시보기’의 뮤직비디오는 버벌진트의 ‘좋아보여’, 이문세의 ‘봄바람’, 범키의 ‘갖고놀래’, 에일리의 ‘보여줄게’는 물론 팬텀의 ‘얼굴 뚫어지겠다’ 등 수많은 케이팝 뮤직비디오들을 연출하며 오랜시간 키겐과 호흡을 맞춰온 문승재 감독이 연출을 맡아 이별을 맞이한 한 여인이 집안에 남아 있는 추억들을 다시보기 한다는 이야기를 짜임새 있는 화면구성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해냈다.

그룹 팬텀의 키겐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 키겐만의 감성을 담은 키겐의 신곡 ‘다시보기’는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브랜뉴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