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https://imgtenasia.hankyung.com/webwp_kr/wp-content/uploads/2015/07/2015072109354958874-540x540.jpg)
KBS2 ‘어셈블리’제작진은 상필(정재영)과 운명적으로 얽히는 정치 엘리트 최인경으로 분한 송윤아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윤아는 단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서울대 출신 정치 엘리트 최인경 역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스타일로 캐릭터를 완성시키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최인경(송윤아)은 보궐 선거에 출마하고자 했으나, 백도현(장현성)의 변심으로 좌절됐다. 인경은 생각지 못한 진상필(정재영)의 국회의원 당선을 씁쓸히 지켜볼 수 밖에 없었다.
인경이 기획한 선거전략을 활용하여 국회의원에 당선된 상필은 그녀에게 자신의 보좌관이 되어줄 것을 부탁했지만 인경은 단칼에 거절했다.
송윤아는 신념에 찬 강단 있는 모습, 암담한 현실에 좌절하고 타협하는 모습, 배신에 분노하는 모습 등 다양한 감정을 입체감 있게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제작사 관계자는 “송윤아씨는 끊임없이 예상치 못한 상황에 처해지는 최인경이란 인물의 복잡다단한 감정표현을 매우 섬세하게 잘 표현하고 있다. 앞으로 정재영과 함께 국회에서 한 팀을 이뤄 강단 있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제대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어셈블리’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어셈블리문전사, KBS미디어, 래몽래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