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 =이은진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고교10대천왕’ 한효주 닮은꼴 ‘신세휘’, 매니지먼트 계약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신세휘가 올랐다.
한효주 닮은꼴로 유명한 신세휘양이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 계약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니지먼트 구는 조민수, 이요원, 차예련 등 연기자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언트 사로 신세휘도 본격적으로 브라운과 스크린에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세휘는 케이블채널 tvN ‘고교10대천왕’ 출연해 여고생 한효주로 강렬한 존재감을 어필해 왔다. 방송이후 신세휘는 ‘여고생 한효주’, ‘진천의 한효주’ 등으로 불리며 큰 이목을 모은 바 있다.
신세휘는 지난 8일 케이블채널 tvN ‘고교 10대천왕’에 출연해 “길을 지나가면 대놓고 말하는 사람은 없는데, 사람들끼리 ‘신세휘 아니냐’고 얘기하는게 들린다”며 인기를 실감했다고 털어놨다.
TEN COMMENTS, 앞으로의 활동 기대할게요!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고교 10대천왕’ 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