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K팝 스타 송하예, 신곡 ‘얼음’으로 컴백..여름을 닮은 노래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송하예’가 올랐다.
송하예가 ‘얼음’으로 컴백무대를 가져 화제다.
8일 방송된 MBC뮤직 ‘쇼 챔피언’에는 송하예가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송하예는 흰색스커트에 핑크색 탑을 입고 상큼한 무대를 꾸몄다.
송하예는 1994년 출생으로 지난 2013년 싱글 앨범 ‘사랑하게 만들어놓고’로 데뷔했다. 그는 SBS ‘K팝스타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송하예는 지난 6일 새 앨범 ‘아이스 썸머(ICE SUMMER)’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얼음’은 무더운 여름 차가운 얼음 같은 남자에게 반해버린 한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멜로디와 귀여운 안무가 눈에 띈다.
TEN COMMENTS, 노래 시원합니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MBC뮤직 ‘쇼 챔피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