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백선생
집밥백선생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집밥 백선생’에서 생선 통조림의 신세계가 열린다.

7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요리 초보들이 가장 엄두를 내지 못하는 생선을 주제로 한 요리를 다룬다. 백종원은 네명의 제자가 좀 더 쉽게 생선 요리에 접근할 수 있도록 특별히 생선 통조림을 활용한 요리들을 전수할 예정이다.

백종원은 간단하면서도 맛깔스러운 레시피로 생선 통조림의 화려한 신세계를 창조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백종원의 요리를 맛본 네 제자들은 이구동성으로 “오늘이야말로 진짜 대박”이라고 외쳐 기대를 모은다.

통조림만으로 만들어낸 고소한 맛의 고등어 구이와 고추장을 활용한 고등어 조림, 김치를 곁들인 고등어 김치찜까지 특유의 비린내 때문에 꺼리기 일수인 고등어의 화려한 변신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할 예정이다.

또한 즉석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꽁치 통조림을 이용한 일본식 생선 조림 요리가 상상을 초월하는 맛으로 제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맛을 본 정철은 “일식당에서 먹던 생선 조림보다 더 감동적인 맛”이라고 표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집밥 백선생’은 화제의 중심 백종원과 개성 만점 제자들이 함께 끄집어내는 집밥의 다양한 매력으로 매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지난 30일 방송이 평균 6.4%, 최고 8.0%로(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3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집밥 백선생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