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동건♥지연, 13세 나이차 극복한 한류 커플 탄생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동건, 지연이 올랐다.
배우 이동건과 그룹 티아라의 멤버 지연의 열애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일 오전 한 매체는 이동건과 지연이 지난 5월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촬영하면서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텐아시아에 “이동건과 지연이 최근 영화 촬영을 같이 하면서 서로 호감을 갖고 만남을 시작했다. 영화 촬영으로 만나 호감을 가진지는 한 달 정도 됐다”고 말했다.
지연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연과 이동건이 최근 한중합작영화 ‘해후’에 함께 출연하며 한 달 정도 크루즈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말했다. 이어 “지연과 이동건은 촬영 당시 연기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사이가 가까워 졌고 현재는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특히 이동건과 지연은 13세 나이차이를 극복하여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동건은 1998년 가수로 먼저 데뷔했으며 드라마 SBS ‘파리의 연인’을 통해 배우로도 입지를 쌓았다. 최근 케이블채널 tvN ‘슈퍼대디 열’에서 열연을 펼쳤다.
지연은 그룹 티아라로 데뷔, 가수와 배우로서 국내를 넘어 해외를 오가며 활동 중이다. 지연은 최근 케이블 채널 SBS MTV ‘더쇼 시즌4’에서 MC로서 활약하고 있다.
TENCOMENTS, 나만 빼고 세상은 핑크빛이네요…두 분 행쇼.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FNC 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