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미
타이미
[텐아시아=이은진 인턴기자] 반전 매력 래퍼 타이미의 싱글 ‘사랑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달샤벳 수빈이 피처링에 참여했다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래퍼 타이미의 싱글 ‘사랑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늘(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의 활약으로 ‘퀸 오브 디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강한 이미지를 보여준 타이미가 앞서 공개한 티저 이미지와 함께 이번 신곡에 실제 짝사랑 이야기를 가사로 표현했음을 전해 팬들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또한 달샤벳 ‘수빈’과 달콤한 콜라보레이션를 알리며 싱글 ‘사랑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늘(23일) 정오 공개되는 ‘사랑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앞서 공개 되었던 타이미의 손글씨 메모에 쓰여진 ‘사랑은 거짓말처럼, 내게 닿을 듯이 닿지 않아…’라는 문구처럼 실제 짝사랑 이야기를 담은 이번 곡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 이번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이번 티저 영상은 최근 참신한 영상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토투가 이성원 감독의 작품으로 짝사랑 상대를 떠올리는 듯한 타이미의 모습을 담아냈으며, 잔잔한 영상미에 수빈의 달콤한 보이스가 더해져 티저 영상만으로도 사랑에 빠진 듯한 설렘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23일) 정오 싱글 ‘사랑은(Feat. 수빈 of 달샤벳)’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타이미가 11개월 만에 공개하는 싱글 ‘사랑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5일(목)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사랑은’티저 영상 캡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