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비뮤티 미스터 뱅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비뮤티 ‘미스터 뱅(mr.bang)’, ‘비정상회담’ 알베르토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화제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6월 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비뮤티, mr.bang이 올랐다.
크로스오버 음악의 대가 비뮤티의 ‘미스터 뱅’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뮤티의 새로운 싱글 ‘미스터 뱅’은 신나는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독특하면서도 공감과 에너지를 주는 내용의 세련된 가사로 만들어진 스윙 스타일의 곡이다.
레트로적인 요소와 현대적 감각을 모두 지닌 독특한 스타일의 ‘미스터 뱅’ 은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느끼게 하는 곡으로, 로비 윌리암스와 프랭크 시나트라를 섞어놓은 듯한 비뮤티만의 보컬과 어우러져 묘한 접점에서 만나는 느낌을 준다.
특별히 ‘미스터 뱅’의 뮤직비디오에는 ‘비정상회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탈리아 대표 알베르토 몬디가 출연하며 역시 화제를 모았다. 뮤직비디오 속 알베르토는 한국어학당 학생으로 분해,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추파를 던지는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알베르토는 ‘미스터 뱅’의 데모를 듣고 뮤직비디오 출연을 자청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TEN COMMENTS, 알베르토는 뮤직비디오에서도 스윗하네요.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미스터 뱅’ 뮤직비디오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