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 캐릭터 포스터.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 캐릭터 포스터.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 캐릭터 포스터.

[텐아시아=황성운 기자]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다섯 번째 영화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이 역대 가장 불가능한 미션의 실체를 확인할 수 있는 1차 메인 예고편 ‘로그네이션의 실체’를 공개했다. 또 4년 만에 에단 헌트로 돌아온 톰 크루즈의 캐릭터 포스터도 함께 공개했다.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은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그들을 파괴하려는 고도의 훈련을 받은 국제적인 테러 조직 로그네이션에 맞서 역대 가장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이번 1차 예고편 ‘로그네이션의 실체’에는 비밀 조직 로그네이션에 대한 실마리는 물론 시리즈 통틀어 가장 불가능한 임무를 수행해야 하는 에단 헌트와 팀원들의 업그레이드된 액션까지 담겨 있다.

예고편 첫 시작부터 산소통 없이 26만 리터의 물을 향해 뛰어내리는 에단 헌트의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해체 위기 속에서 로그네이션을 만나 위기에 몰리게 된 IMF. 불가능 해 보이는 로그네이션과의 대결 속에서 도로 위를 장악하는 오토바이 액션부터 고공을 가르는 자동차까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티저 예고편에서 공개된 이후 화제를 일으켰던 에단 헌트의 비행기 공중 액션 장면이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 톰 크루즈의 긴장감 넘치는 포스가 시선을 압도한다. 에단 헌트의 진중한 표정은 그가 맡게 된 미션의 무게감을 설명하고 있다.

황성운 기자 jabongdo@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