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전효성
‘SNL코리아’ 전효성
‘SNL코리아’ 전효성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걸그룹 시크릿 전효성이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에서 영화 ‘나를 찾아줘’를 패러디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NL코리아’에는 호스트 전효성이 출연해 영화 ‘나를 찾아줘’ 패러디 콩트를 선보인다. 방송에 앞서 5일 ‘SNL코리아’ 제작진은 촬영 도중 크루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전효성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전효성이 심각한 표정으로 앉아있다. 반면 크루 김준현, 이세영, 정상훈은 험악한 그를 표정으로 둘러싸고 있어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다음 사진에서는 4명 모두 손으로 손가락으로 브이 자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전효성은 여배우 포스를 풍기며 진지한 자세로 촬영에 임하다가도 쉬는 시간이 돌아오면 크루들과 스스럼없이 장난치며 케미 넘치는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전효성이 크루들과의 호흡이 좋아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주 ‘SNL코리아’에서 전효성의 색다른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홍대광이 ‘한류TV’ 코너에 특별줄연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뭘 좀 아는 어른들의 라이브 TV쇼 ‘SNL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되며 전효성이 메인 호스트로 나선 이번주 방송분은 오는 6일 9시 45분 전파를 탄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