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크라임씬2′
[텐아시아=최보란 기자]하니의 유니폼, 시우민이 점퍼가 시청자들에게 증정된다.종합편성채널 JTBC ‘크라임씬2′ 측은 5일 “최고의 플레이어를 뽑은 시청자들에게 출연자들의 소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라임씬2’의 공식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크라임씬2’에서 활약 중인 장진, 박지윤, 장동민, 홍진호, 하니 중 최고의 플레이어를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고의 플레이어는 ‘최고의 추리왕’, ‘배우도 울고 갈 연기왕’, ‘최고의 캐릭터’, ‘최강 커플’, ‘최고의 게스트’ 다섯 개의 부문에서 선정된다.
JTBC 측은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방송에서 스타들이 직접 착용했던 소품을 선물로 증정한다”며 “출연자 5인의 사인포토를 비롯해 3회 방송에서 하니가 직접 입었던 유니폼, 5회 방송에서 엑소의 시우민이 입은 스터드 점퍼, 7회 방송에서 박지윤이 둘렀던 스카프 등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는 6월 4일~10일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크라임씬2’의 공식홈페이지와 SNS 계정별로 1일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6월 25일 ‘크라임씬2′ 공식 홈페이지 내 당첨자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보란 ran@
사진.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