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구여친클럽’
tvN ‘구여친클럽’
tvN ‘구여친클럽’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구여친클럽’의 송지효와 변요한이 승마실력을 공개한다.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tvN ‘구여친클럽’(연출 권석장, 극본 이진매, 제작 JS픽쳐스) 5화에서 송지효와 변요한이 카우걸과 카우보이로 변신해 승마실력을 선보인다.

CJ E&M 측이 방송에 앞서 공개한 사진에서 송지효와 변요한은 말 위에 올라타 함박웃음을 지으며 안정감 있는 자세로 말을 타고 달리는 장면을 연출해냈다. 말을 전혀 두려워하지 않고 여유롭게 승마를 즐기는 이들은 촬영 내내 수준급 승마 실력을 선보였다. 사진 속 송지효는 말과 눈을 마주치기도 하고 말을 쓰다듬으며 교감하는 모습도 보이며 능숙한 솜씨로 말을 다루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구여친클럽’을 담당하는 CJ E&M 윤현기PD는 “이번 주 방송되는 5화에서는 김수진(송지효)과 방명수(변요한)의 첫만남이 구여친들의 상상 속에 드라마틱하게 그려질 예정”이라며 “말과 함께 해야 하는 난이도 높은 촬영인데도 두 주연배우 송지효와 변요한이 능숙하게 말을 다뤄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됐다”고 전했다.

‘구여친클럽’ 5화에서는 영화감독 조건(도상우)이 장화영(이윤지)과 방명수의 사이를 의심하자 위기에 몰린 화영이 명수와 수진이 커플이라고 거짓말을 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영화를 본격적으로 촬영하기 전 단합을 위해 다 함께 워크숍을 가게 되는 난감한 상황까지 생겨나고 조건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 커플 행세를 하며 애정행각을 벌이게 된 수진과 명수는 티격태격하며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느낀다.

‘구여친클럽’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한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