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식샤를 합시다2’ 권율이 서현진과의 연애를 공개했다.지난 2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15회에서는 홍인아(조은지) 앞에 백수지(서현진)와의 교제를 밝히는 이상우(권율)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인아가 거듭 수지와 구대영(윤두준)의 관계를 의심하고 나서 마음이 좋지 않던 상우는 “저랑 사귑니다”라고 수지와의 연애 사실을 밝혔다. 대영과 사귀는 거냐는 인아의 물음에 상우는 “아니요. 저랑 백수지 씨가 사귑니다”라고 말했다.
농담이 지나치다고 농담으로 받아들였던 인아는 상우가 진심으로 말하는 것을 느끼고 “우리 민아를 까고 만난 사람이 백 작가라고?”라며 분노했다.
이어 수지에게 “전 작가님 존경해요. 짝사랑하는 남자는 내 남자로 만드는 무서운 집념. 난 자존심이 세서 그렇게까지 못 매달릴 거 같은데”라고 말했다.
결국 수지는 상우에게 청사에 소문날 걸 알면서도 왜 비밀을 밝혔는지를 물었다. 이에 상우는 “나쁜 짓 하는 것도 아니고 남녀가 서로 좋아서 연애하는 건데”라고 말했다.
‘식샤를 합시다2’는 보험왕의 기회를 잡기 위해 1인 가구들이 많이 사는 세종시로 삶의 터전을 옮긴 맛집 블로거 식샤님 구대영과 그를 원수로 기억하는 ‘1일1식 다이어트’ 4년차 프리랜서 작가 백수지, 초식남 공무원 이상우 등 입맛 다른 세종 빌라 1인 가구들이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식샤를 합시다2’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