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 유혹’ 범죄 커플 캐릭터 영상.
‘은밀한 유혹’ 범죄 커플 캐릭터 영상.
‘은밀한 유혹’ 범죄 커플 캐릭터 영상.

[텐아시아=황성운 기자] 영화 ‘은밀한 유혹’이 매혹적인 남자 성열(유연석)과 치명적인 제안에 흔들리는 여자 지연(임수정)의 범죄 커플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은밀한 유혹’은 절박한 상황에 처한 여자 지연과 인생을 완벽하게 바꿀 제안을 한 남자 성열의 위험한 거래를 다룬 짜릿한 범죄 멜로. 이번에 공개된 범죄 커플 캐릭터 영상에는 영화 속 매력적인 지연과 성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지연 역을 맡은 임수정은 인생의 밑바닥 같은 하루를 살아가는 여자 지연을 통해 파격적인 변신에 나섰다.돈에 쫓기는 인생을 살다 성열의 달콤하면서도 위험한 제안에 흔들린다. 이 과정에서 임수정은 불안함과 두려움 감정의 변화를 다층적으로 표현했다.

임수정은 “나한테 이렇게 멋지고 매력적인 캐릭터가 들어올 수 있구나, 다시 못 올 행운일지 모른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유연석은 미스터리한 인물인 성열을 맡아 기존과 다른 선과 악을 다 표현하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극 중 성열은 지연에게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하며 지연을 흔들리게 만드는 장본인. 유연석은 욕망을 일깨우는 치명적인 남성미와 위험한 매력을 물씬 풍길 예정이다.

유연석은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는 작품이라 생각해 욕심이 났다. 기존에 연기했던 이미지와는 다른 부분들이 있다”고 말했다.

‘은밀한 유혹’은 6월 4일 개봉된다.

황성운 기자 jabongdo@
사진제공. 영화사 비단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