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 라이브 앨범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일본 인기 그룹 아라시의 15주년 기념 하와이 첫 공연 실황을 담은 라이브 DVD ‘아라시 블라스트 인 하와이(ARASHI BLAST in Hawaii)’가 13일 국내 발매됐다.일본에서 지난 4월 15일 출시된 이번 라이브 DVD는 발매 첫 주 오리콘 위클리 DVD 종합 차트 1위에 등극, 아라시의 변함 없는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DVD에는 지난 2014년 9월 19~20일 양일간 아라시 데뷔 15주년을 맞아 하와이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아라시 블라스트 인 하와이’ 공연 실황이 그대로 수록되어 있어, 콘서트장의 감동과 뜨거운 열기를 생생하게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이번 DVD에는 아라시가 지난 15년 동안 발표했던 히트곡과 대표곡을 5년씩 3개의 파트로 구분, 데뷔곡 ‘A?RA?SHI’부터 싱글 히트곡 ‘다레모 시라나이(誰も知らない, 아무도 모른다)’ 까지 총 30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담아, 아라시의 역사를 멋진 라이브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돌아볼 수 있다.
더불어 아라시의 콘서트장 스케치 영상, 인터뷰 등이 담긴 다큐멘터리 영상 ‘다큐멘터리 오브 블라스트 인 하와이(Documentary of “BLAST in Hawaii”) ‘도 함께 만날 수 있어 국내 J-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