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장현승
장현승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그룹 비스트 멤버 장현승의 솔로 앨범 수록곡 ‘걔랑 헤어져’가 방송불가 판정을 받았다.

SBS는 ‘걔랑 헤어져’ 가사 중 비속어 사용을 지적해 방송 불가 판정을 내렸다. 이에 장현승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일 텐아시아에 “수정 후 재심의 예정”이라고 전했다.

8일 솔로 데뷔에 나서는 장현승은 이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 담금질에 나섰다.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30초 분량의 이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티저영상에서 장현승은 특유의 도발적인 섹시 카리스마와 엉뚱한 매력을 동시에 어필하며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한다. 티저 후반부에는 한층 화끈해진 옴므파탈 장현승의 변신과 더불어 두 사람의 수위 높은 스킨십과 아찔한 러브신이 예고되기도 해 8일 공개될 ‘니가 처음이야’의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장현승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펑키한 사운드와 현란한 트랩 비트가 귓가를 사로잡는 힙합 댄스넘버로 솔직, 대담함이 엿보이는 가사와 장현승의 매력 보컬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인기 프로듀싱 그룹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하고 대세 래퍼 기리보이가 피쳐링에 가세했다.

8일 자정 첫 솔로음반 ‘마이(My)’의 음원을 공개하는 장현승은 이에 앞서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 확정하고 정식 음원 발매 전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