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
하트비
하트비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가 음원 공개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하트비는 4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밥 한 공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티저 공개에 앞서 게재된 스틸 사진에는 임시완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멤버 도진이 깊은 생각에 빠지며 추억에 젖은 모습이 담겨있다. 181cm의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까지 겸비한 도진은 성숙한 연기력과 애절한 눈물 연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밥 한 공기’는 헤어진 옛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일상 속에서 표현하는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독특한 제목과는 달리 멤버들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신스 팝 발라드 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하트비의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하트비의 소속사 마블팝 엔터테인먼트 측은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밥 한 공기’는 이색 노래제목과는 다르게 애절한 발라드로 반전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지난 싱글 앨범 ‘선택해줘’와 ‘혼잣말’을 연이여 히트시키며 ‘핫루키’임을 입증한 하트비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 노을, 2AM의 뒤를 잇는 차세대 발라드 보컬 그룹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어 하트비는 오는 6일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의 발매를 예고하며 보컬 아이돌 그룹으로서 부드럽고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하트비의 신곡 ‘밥 한 공기’ 뮤직비디오 영상은 오는 6일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마블팝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