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오지호 ‘마녀사냥’+‘컬투쇼’ 동반 출격
강예원-오지호 ‘마녀사냥’+‘컬투쇼’ 동반 출격
강예원-오지호 ‘마녀사냥’+‘컬투쇼’ 동반 출격

[텐아시아=정시우 기자]오지호와 강예원이 ‘마녀사냥’과 ‘컬투쇼’에 출격한다.

1일 쇼박스는 “영화 ‘연애의 맛’에서 완벽한 코믹 연기 호흡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배우 오지호와 강예원이 5월 1일 JTBC ‘마녀사냥’에, 5월 2일에는 SBS 라디오 ‘컬투쇼’에 전격 출연해 넘치는 예능감을 발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연애의 맛’에서 연애를 못 하는 연애 고자로 나오는 오지호와 강예원은 ‘마녀사냥’에서 실제 본인의 연애 스타일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연애 고민도 진지하게 상담해 줄 예정이다. 또한, 원조 섹드립의 황제 신동엽과 신 예능 대세로 등극한 강예원의 솔직한 19금 토크 대결도 보는 이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2일에는 SBS 라디오 ‘컬투쇼’에도 게스트로 동반 출연한다. 오지호, 강예원은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로 영화를 기대하는 팬들뿐만 아니라 청취자에게도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연애의 맛’은 여자 속만 알고 정작 마음은 모르는 산부인과 전문의 왕성기(오지호)와 남성의 은밀한 그곳을 진단하면서도 정작 제대로 된 연애 경험은 전무한 비뇨기과 전문의 길신설(강예원)의 좌충우돌 코믹 로맨스를 그린 19금 로맨틱 코미디다. 5월 7일 개봉.

정시우 siwoorain@
사진제공. 쇼박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