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노홍철, 근황 포착 ‘덥수룩한 수염에 통통한 볼살까지’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노홍철이 올랐다.
방송인 노홍철의 근황이 공개됐다.
MBC ‘무한도전’의 여섯 번째 멤버 ‘식스맨’이 제국의 아이돌 광희로 확정된 가운데 ‘무한도전’의 멤버였던 노홍철의 근황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노홍철은 자전거를 타고 있는 모습으로 덥수룩한 수염과 통통한 볼살이 시선을 끈다. 후드티와 체크무늬 코트를 레이어드한 패션 역시 눈에 띤다.
지난 23일 한 여성잡지를 통해 근황을 공개한 노홍철은 “최근 체중이 늘어 운동을 시작했다. 주로 자전거를 타고 이동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그는 “아직까지 복귀 계획은 없다. 실망했을 팬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노홍철은 지난해 11월 서울 강남 인근에서 음주 운전이 적발돼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으며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 등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TEN COMMENTS, 그녀석…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