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도겸 원우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플레디스의 야심작으로 올 상반기 데뷔를 앞둔 13인조 남성 그룹 세븐틴의 다섯번째 멤버, 도겸과 원우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와 MBC뮤직은 24일 오전 다섯 번째 멤버로, 닮은 듯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 도겸과 원우의 사진을 공개했다. 도겸과 원우는 부드러운 미소 뒤에 느껴지는 강렬한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완전체 ‘세븐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도겸은 마치 배우 강하늘을 보는 듯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붙들었다. 팬들 사이에서 ‘3초 강하늘’로 불리는 도겸은 남성미 넘치는 신체조건, 이와 대비를 이루는 미소년 같은 마스크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발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플레디스에 따르면, 도겸은 세븐틴에서 보컬 파트를 담당하는 멤버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주무기로 한다. 반면 날카로운 듯 부드러운 오묘한 눈매가 인상적인 원우는, 춤을 출 때는 차가운 카리스마가 느껴지지만 살짝 미소를 지을 때면 어린 아이 같은 순수함을 자아내는 두 가지 상반된 이미지로 이미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것으로 전해졌다.
힙합팀에 소속된 원우는 국내 최고의 힙합레이블 브랜뉴뮤직 공연 등의 무대에 서며 실력을 다져온 래퍼다. 원우는 도겸과 함께 실력파 멤버로 세븐틴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이로써 세븐틴은 리더 에스쿱스(S.COUPS)에 이어 호시, 정한, 버논, 디에잇, 민규, 우지, 도겸, 원우까지 총 9명의 멤버를 공개했다. 수려한 외모는 기본, 4년 간 연습생 생활을 하며 차근차근 쌓아온 실력을 자랑하는 멤버들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가요계에 큰 반향을 낳고 있다. 남은 4명의 멤버 역시 음악 팬들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강력한 비장의 무기를 갖춘 것으로 전해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븐틴은 오는 5월 2일 첫 방송되는 MBC뮤직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세븐틴 프로젝트-데뷔대작전’을 통해 가요계에 입문할 예정이다. 세븐틴의 멤버 소개 티저영상은 지난 20일부터 매일 정오 MBC 뮤직을 통해 온에어 되고 있으며, MBC뮤직과 플레디스의 공식 홈페이지, 주요 온라인 채널에도 동시에 게재되고 있다. 이번 도겸, 원우의 티저 영상도 MBC뮤직 및 주요 SNS 채널을 통해 24일 정오에 일제히 공개된다.
‘세븐틴 프로젝트 - 데뷔대작전’은 기존의 서바이벌이, 지원자들을 합격과 탈락이라는 기로에 세워 긴장감을 자아냈던 것과 달리, 13명의 멤버가 똘똘 뭉쳐 매회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해가는 과정을 담는다. 데뷔까지의 험난한 여정을 눈물과 웃음, 감동으로 풀어낼 예정으로, 5월 2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에 전파를 탄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 MBC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