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준 감독(좌)-설경구(중간)-박해진(우)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이해준, 배우 손수현과 열애설..그는 누구인가?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해준이가 올랐다.
영화감독 이해준이 배우 손수현과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해준 감독은 ‘안녕 유에프오'(04) ‘아라한 장풍대작전'(04) ‘남극일기'(05) 등의 각본을 썼다. 2006년 ‘천하장사 마돈나’를 통해 감독으로 데뷔 후 정재영, 정려원 주연의 ‘김씨 표류기(09)’를 연출했으며 최근 설경구, 박해일 주연의 ‘나의 독재자'(14)의 메가폰을 잡았다.
22일한 매체는 영화감독 이해준이 배우 손수현가 2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두사람은 오디션장에서 마주친 후 알게 되었으며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아직은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고 있다.
이해준과 열애설이 난 손수현 측은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고 밝힌 상태다.
TEN COMMENT, 봄은 봄이네요.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