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겟잇뷰티’
‘겟잇뷰티’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MC 소유가 여성들의 메이크업 고민을 해결해준다.

15일 방송되는 ‘겟잇뷰티’는 ‘오늘 뭐 바르지?’를 주제로 매일 아침 어떤 화장품을 바를지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로운 메이크업에 대한 두려움으로 결국 시도하지 못하고 먼지만 쌓여가는 신상 메이크업 제품들의 사용팁을 알려준다. 보다 다양한 뷰티 노하우 공유를 위해 베러걸스들이 평소 유용하게 활용하는 뷰티 아이템도 공개할 예정.

이 과정에서 MC 소유가 베러걸스의 뷰티 아이템 소개를 도우며 파격적인 원피스 자태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소유가 입은 원피스는 앞에서는 단아한 느낌을 주는 모습이지만 뒤에서 보면 등이 시원하게 드러난 모양을 하고 있었던 것. 소유의 반전 의상에 스튜디오는 환호의 박수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는 황방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한 가지 립스틱을 가지고 바르는 순서와 도구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하는 비법을 전수한다. 또 ‘토킹미러’에는 차세대 로코퀸 배우 한그루가 출연해 꿀 피부를 만드는 기초관리 비법과 얼굴 붓기를 빼는 스트레칭 방법을 전한다.

‘내일 뭐 바르지?’에 대한 해답은 15일 오후 9시 방송되는 ‘겟잇뷰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