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왼쪽)과 박유천
신세경(왼쪽)과 박유천
신세경(왼쪽)과 박유천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박유천 신세경 커플이 심야 촬영에 나선 모습이 포착됐다.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이희명 극본, 백수찬 오충환 연출)의 박유천과 신세경은 지난 11일 서울 홍익대 인근의 한 치킨전문점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촬영분은 15일 방송하는‘냄새를 보는 소녀’ 5회 방송분에 나오는 장면으로 극중 최무각(박유천)과 오초림(신세경)이 치킨을 앞에 두고 만담을 펼치는 내용이다.

그동안 무각이 탄 오토바이와 초림이 탄 자동차가 부딪히면서 첫 만남을 가진 둘은 미용실 절도사건을 시작으로, 모델 주마리(박한별)의 의문사와 헬스클럽 트레이너살인사건 등을 합심해서 해결해가는 독특한 인연이 생겼다.

신세경(왼쪽)과 박유천
신세경(왼쪽)과 박유천
신세경(왼쪽)과 박유천

특히, 무각은 개그우먼 지망생인 초림을 위해 같이 개그 호흡을 맞춰주기도 했다. 이날 촬영 장면 또한 치킨을 소재로 두 사람이 만담을 하는 내용으로 코믹한 설정의 연기에 두 사람 모두 웃음이 터져 NG가 나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촬영이 새벽까지 이어지는 가운데도 두 사람 모두 피곤한 기색 없이 몰두했다”라며 “앞으로 이어질 로맨스 장면만큼 ‘만담’ 장면 또한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 소녀와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가 주인공인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다

장서윤 기자ciel@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