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3D 돌비 애트모스관
메가박스 3D 돌비 애트모스관
메가박스 3D 돌비 애트모스관

[텐아시아=정시우 기자]영화관 메가박스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3D 돌비 애트모스 예매를 오픈했다.

23일 개봉하는 영화 ‘어벤져스2’는 어벤져스를 위협하는 최강의 적 울트론과 이에 맞선 어벤져스 멤버들의 전쟁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국내 촬영분을 포함, 141분에 걸친 화려한 액션 씬과 특수 효과, 풍성한 사운드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어벤져스2’는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로 믹싱된 만큼, 돌비 애트모스 관을 통해 관람하면 영화의 감흥을 더 크게 느낄 수 있다. 미국 돌비사의 차세대 영화 오디오 플랫폼인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는 영화관의 스피커 개수나 환경에 상관없이 사운드를 배치, 특정 사운드를 대상의 움직임에 따라 자유롭게 이동시킬 수 있다.

최대 128개의 오브젝트(Object) 기반 믹싱과 64개 채널로 재생되는 채널 기반 믹싱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기술은 음향 제작자가 믹싱한 그대로의 사운드를 구현, 영화 관람에 몰입도를 높인다.

메가박스 현장지원팀 이율구 차장은 “‘어벤져스2’는 다양한 효과와 액션이 강조되는 영화인만큼, 풍부한 사운드가 뒷받침 돼야 제대로 즐길 수 있다”며 “개봉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이 돌비 애트모스를 통해 완벽한 ‘어벤져스2’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박스는 코엑스 M2, 목동 M2, 영통 M2, 백석 M, 대구 M, 여수 M, 해운대 M관 등 총 7개 상영관에서 3D 애트모스로 ‘어벤져스2’를 상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www.megabox.co.kr)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시우 siwoorain@
사진제공. 메가박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