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지현 김중협
‘택시’ 이지현 김중협
‘택시’ 이지현 김중협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쥬얼리 출신 이지현과 그의 남편 김중협이 서로의 첫 인상을 밝혔다.

1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쥬얼리에서 두 아이의 엄마로 돌아온 이지현이 출연해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MC 이영자는 이지현-김중협 부부에게 첫 만남에 대한 질문을 했다. 이에 김중협은 “후배 소개로 볼링장에서 처음 만났다. 이후에 우연히 골프 모임에서 같은 팀이 됐고 후에 강남에서 우연히 마주쳤다. 아내가 내게 먼저 아는 척을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냥 ‘연예인인가보다’ 싶었던 아내가 알고 보니 술, 담배도 안 하고 바른 이미지더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지현은 “골프장에서 만난 날 남편이 아침까지 술을 먹고 와서 공이 잘 안 맞았다. 남편은 공이 잘 안 맞는다고 속이 상한지 술을 계속 먹더라”며 그와 반대로 당시를 기억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영자는 “점차 상남자 매력에 반했나보다. 후에 이미지가 어떻게 바뀌었나”고 물었다. 이지현은 “알고 봤는데도 그냥 ‘술 좋아하는 분이구나’라고 생각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현은 지난 2013년 7세 연상의 김중협 씨와 3개월 열애 끝에 결혼했다. 이후 같은해 10월 딸 서윤양과 지난 1월 아들 우경 군을 얻었고 현재 ‘엄마사람’에 출연 중이다.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
사진제공.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