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성
양진성
양진성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양진성이 올랐다.

#노민우와 야구장 키스신 촬영한 양진성은 누구?

배우 노민우와 야구장에서 키스신을 공개 촬영한 배우 양진성이 화제다.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 배우 노민우와 양진성이 참석했다.

이날 MBC 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촬영을 위해 야구장을 찾았다. 경기를 앞둔 상황에서 노민우(윤태운 역)는 양진성(유지나 역)의 볼에 키스하는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양진성은 2010년 영화 ‘웨딩 드레스’로 데뷔한 6년 차 배우다. 이후 드라마 ‘시티헌터’, ‘비밀’과 영화 ‘소원’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지난 2010년 포카리스웨트 CF에 등장해 청순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양진성과 노민우 주연의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성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여자와 그녀의 눈에는 유감스러울 만큼 순수하게 비치는 한 남자의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오는 10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TEN COMMENTS, 미인이시네요!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MBC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