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무시한 엑소의 힘, 신나라 레코드 홈페이지 다운실검보고서 신나라 엑소[텐아시아=오 세림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1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신나라가 올랐다.
19일 오후. 엑소(EXO)의 2집 앨범 ‘엑소더스(EXODUS)’ 예약판매로 인해 신나라 레코드의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했다.
엑소는 컴백을 앞두고 멤버 카이, 타오의 티저가 공개된 상황. 멤버들의 초능력과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방대한 스토리라인이 하나씩 공개됨에 따라 팬들의 기대감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엑소의 2집 앨범 예약 판매가 알려지자 마자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상황이 발생,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엑소의 저력이 다시 한 번 입증되었다.
엑소는 오는 30일 두 번째 정규 앨범 ‘엑소더스(EXODUS)’를 발매할 예정으로, 전세계 팬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TENCOMMENTS, 저는 종대씨의 티저가 참 기대되는데요, 엑소의 이번 앨범 역시 대박나길.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엑소(EXO) ‘EXODUS’ 티저 캡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