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어리지만 실력만은 최고! 각 분야의 신동이 펼치는 배틀 쇼가 스타킹에서 펼쳐진다.목소리부터 창법, 말투, 표정까지 싱크로율 100%! 주현미 도플갱어 백민찬 어린이부터 40대 동방신기로 이름을 날렸던 아버지의 끼를 그대로 물려받아 현역 댄서도 인정한 타고난 어린 춤꾼! 13세 댄스신동 박민주 어린이까지! 2015년 예비 핫 스타들의 무대가 대 공개 된다. 박민주 어린이는 아버지와 함께 화려한 콜라보 무대까지 선보였는데, 50대임에도 불구하고 20대 못지않은 댄스 실력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어 40대 동방신기의 현재 근황과 앞으로의 행보 또한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13세 댄스신동 박민주 어린이와 댄스 배틀을 펼치기 위해 패널 전체가 나섰다. 샘 오취리의 故마이클 잭슨 ‘빌리진’ 댄스부터 한국의 비욘세! ‘비만세’ 이국주의 섹시 댄스! 그리고 F(X) 엠버의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까지! 스타 패널들의 무궁무진한 댄스실력까지 낱낱이 공개 된다고 한다.
이어서 다양한 면 요리 중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면 요리가 스타킹을 찾아와 화제가 되고 있다. 25cm의 면을 무술동작으로 순식간에 4m로 늘리는 소림사 권법! ‘이소룡 면’부터 어깨에 얹어진 밀가루 반죽을 칼날로 쳐내어 3m 떨어진 냄비에 골인시키는 것은 물론! 불붙인 밀가루 반죽으로 선보이는 도삭면 파이어 쇼까지 다양하게 진행된다고 한다.
이 날, 면의 고수들이 직접 만든 음식을 먹기 위해 패널들이 직접 나섰는데 연예계 대표 식신녀 이국주가 이에 질 세라 얼른 시식대에 앉아 폭풍흡입에 나섰다. 이때, 이소룡면을 만들려면 팔 운동을 열심히 한다는 고수의 말에 패널들 중 한명이 시식하는 이국주에게 “주로 어떤 운동을 하냐?”라는 질문에 “나는 먹는운동을 꾸준히 한다”며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유키스 일라이도 고수들의 면 기술을 배워보기 위해 직접 시범에 나섰는데 어설픈 실력에 웃음거리만 되었다는 후문.
시각과 미각을 사로잡는 화려한 면의 향연은 3월 14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방송 된다.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