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나얼
나얼

가수 나얼의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가 가온차트 주간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26일 가온차트측에 따르면 9주차(02.15~02.21)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와 스트리밍차트에서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가 1위를 기록했다.

2주 연속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 1위를 기록한 나얼의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 어반 발라드로 섬세한 감성과 곡 후반부의 폭발하는 가창력, 그리고 심플한 키보드 반주에 가창력과 코러스만으로 꽉 찬 사운드를 만들어냈다는 점이 돋보이는 곡이다.

9주차 디지털종합차트 2위는 엠넷 예능프로그램인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활약중인 제시와 치타, 강남이 함께 부른 ‘My Type’(Prod. by 버벌진트)이 차지했다. 이곡은 다운로드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3위는 자이언티(Zion.T) & 크러쉬(CRUSH)의 ‘그냥’ (Just)이 4위는 다비치의 ‘또 운다 또’ 5위는 15&의 ‘사랑은 미친짓’(Feat. 칸토 of 트로이)이 차지했다.

9주차 앨범판매량 1위는 니엘의 첫 번째 솔로앨범인 NIEL 1ST SOLO `oNIELy`가 차지했다.

가온 소셜차트 1위는 포미닛의 ‘미쳐’가 기록됐으며 가온 웨이보차트 그룹 인기 1위는 슈퍼주니어 개인 인기 1위는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차지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