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X플레이더사이렌
울랄라세션X플레이더사이렌
울랄라세션X플레이더사이렌

남남 콜라보의 후발 주자로 나서며 새로운 음원 강자로 기대되는 프로젝트 팀 울랄라세션x플레이더사이렌의 디지털 싱글 ‘너하나면돼’가 25일 정오 멜론, 네이버뮤직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서 공개된다.

‘너하나면돼’는 2014 인디 레이블 주식회사 발전소의 첫 주자로 세간의 주목을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한 플레이더사이렌의 리더인 사이렌이 EXO(엑소). 신화, 제국의 아이들, 나인뮤지스 등을 프로듀싱한 e.one사운드의 정호현과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이다. 사이렌이 울랄라세션의 창단멤버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정오 공개 되는 ‘너하나면돼’는 얼반 힙합계열의 편안하고 따듯한 멜로디의 사랑노래다. 리드미컬한 라인의 사이렌 랩과 매력적인 보이스 박승일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간결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사이렌과 박승일의 특유의 발랄함과 따스함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이렌은 음원 공개를 앞두고 SNS을 통해 “2015년 새로운 사랑노래가 될 것이다. 많은 기대해달라며”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오랜 우정이 만들어낸 의리의 프로젝트 팀 울랄라세션X플레이더사이렌의 ‘너하나면돼’가 오늘 정오 공개되면서 소유X정기고의 ‘썸’에 이은 달달한 사랑노래가 탄생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울랄라세션X플레이더사이렌의 ‘너하나면돼’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울랄라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