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하이드 지킬, 나’ OST Part6. ‘어쩌면 어쩐지’
SBS ‘하이드 지킬, 나’ OST Part6. ‘어쩌면 어쩐지’
SBS ‘하이드 지킬, 나’ OST Part6. ‘어쩌면 어쩐지’

에피톤 프로젝트와 루시아가 ‘하이드 지킬, 나’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대한민국 감성뮤직의 대표주자인 에피톤 프로젝트가 루시아와 손을 잡고 SBS ‘하이드 지킬, 나’ OST 프로젝트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에피톤 프로젝트와 루시아가 부른 ‘하이드 지킬, 나’ OST Part.6 ‘어쩌면, 어쩐지’는 현빈과 한지민의 러브 테마로 사용될 예정이다. 극중 한지민이 현빈의 두 인격이 동일인물임을 알고 펼치는 아슬아슬한 러브라인, 모든 비밀을 알고도 거부할 수 없는 현빈의 매력 등이 담긴, 서정적 이면서도 아름다운 노랫말이 시청자가 느낄 감동을 더해줄 전망이다.

여기에 에피톤 프로젝트와 루시아의 속삭이듯 귓가를 간지럽히는 보이스 역시 동화 같은 로맨스를 그리는 ‘하이드 지킬, 나’ 극 분위기와 정확히 맞아 떨어지며 시청자가 느낄 감동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하이드 지킬, 나’ OST Part6. ‘어쩌면 어쩐지’가 주목 받는 이유는 에피톤 프로젝트와 루시아가 오랜만에 호흡을 맞췄다는 점이다. 에피톤 프로젝트와 루시아는 2010년 발매된 싱글앨범 ‘선인장’을 시작으로 2011년 ‘부디’, ‘안녕, 안녕’, ‘어떤 날도, 어떤 말도’ 등을 함께 탄생시키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지난 1월 루시아가 자신의 SNS를 통해 두 사람의 작업 현장을 셀카로 미리 공개해 진작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드디어 그 결과물이 공개되는 것. 에피톤 프로젝트와 루시아가 다시 뭉친 만큼 박보람, 백지영, 윤현상, 제이레빗, 김범수로 이어진 ‘하이드 지킬, 나’ OST 황금라인업이 더욱 견고해질 것으로 보인다.

SBS ‘하이드 지킬, 나’ OST Part6. ‘어쩌면 어쩐지’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메이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