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옥
유승옥이 5월 발레이션에 관한 책 발간 계획을 밝혔다.유승옥 측 관계자는 16일 텐아시아와 통화에서 “감사하고, 저희도 무슨 말을 해야할 지 모를 만큼 얼떨떨하다”고 화제몰이 중심에 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유승옥과 관련해 웹드라마 출연과 더불어 ‘스타킹’ 10주 프로젝트와 광고 촬영 및 책 발간에 관한 계획도 전했다. 유승옥 측은 “광고의 경우, 선별해서 고르고 있다”며 “유승옥이 의류학과를 복수전공해 직접 참여하거나 뭔가를 만드는 사람으로 다가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5월에는 발레이션에 관한 책도 낸다. 유승옥 측 관계자는 “강동원 트레이너로 유명한 권태호와 가희 춤 선생님이자 옥주현에 발레 테크닉을 가르친 유회웅과 함께 발레이션에 관한 책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3년 동안 연구하고 준비한 책인데 본격적인 홍보에 앞서 유승옥이 화제가 돼 운이 정말 좋았다”고 겸손한 자세를 보였다.
현재 유승옥은 유회웅, 권태호와 함께 SBS ‘스타킹’ 촬영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유승옥은 현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리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그룹 틴탑 니엘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못된 여자’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유승옥은 최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위아래’ 댄스를 선보이며 핫 하게 부상한 신예다. 1990년생으로 키 172cm, 가슴둘레 35인치, 허리 23.5인치, 엉덩이 둘레 36.5인치의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다. ‘2013 서울 국제쇼 10대 모델’ 1위이자 동양인 최초로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TOP5에 선정된 바 있는 황금 비율 몸매의 소유자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유승옥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