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버소울
러버소울
러버소울

신예 3인조 힙합 걸그룹 러버소울(Rubber Soul)이 데뷔 싱글 ‘라이프(Life)’의 티져를 공개했다.

러버소울은 공식 음원 발표(오는 13일)에 앞서 지난 10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와 SNS 등을 통해 데뷔 싱글 ‘라이프(Life)’의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러버소울은 화이트 톤 화면을 배경으로 강렬한 안무와 함께 안정적인 랩과 보컬을 선보였다. 랩 피쳐링을 맡은 힙합 대세 매드클라운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러버소울의 데뷔 싱글 ‘라이프(Life)’는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또한 다양한 음악을 선보인 매드소울차일드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힙합 대세 매드클라운의 피쳐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러버소울은 라라, 최초, 킴으로 구성된 3인조 힙합 걸그룹으로, 아이돌 밴드에서 독보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한 비틀즈의 앨범 ‘러버 소울(RUBBER SOUL)’처럼 진정한 대중 음악가와 퍼포먼스 아티스트이자 동시에 평범하고 좋은 사람으로 대중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컨셉으로 했다. 유니버설뮤직 코리아와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주)위드에이치씨가 공동기획한 대형 신인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러버소울은 지난 10일 오후 8시 SBS MTV ‘더 쇼(THE SHOW) 4’로 자신들의 생애 첫 데뷔 싱글 ‘라이프(Life)’를 선보이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생방송 데뷔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는 11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글.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tenasia.co.kr
사진제공. ㈜위드에이치씨(with H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