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힐러
힐러

‘힐러’의 정규 OST가 출시된다.

종영을 앞둔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연출 이정섭 김진우/제작 (주)김종학프로덕션)의 감동을 담은 Original Sound Track이 오는 2월 9일 발매된다.

‘힐러’ Original Sound Track에는 긴장감 가득한 액션 영상과 연애세포를 깨우는 아름다운 영상에 어우러져 한 편의 드라마를 완성시킨 6곡의 가창곡과 18곡의 스코어가 한 앨범에 모두 담겨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세계적인 밴드 마이클 런스 투 록 (Michael Learns To Rock- 이하 ‘MLTR)이 MLTR만의 감성으로 강한 남자의 부드러움을 표현한 ‘Eternal love’, 천재적인 싱어송라이터 야엘 메이어(yael Meyer)가 청아한 목소리로 부른 ‘When You Hold Me Tight’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음악과 한국감성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또한 테이의 애절함이 담겨 있는 ‘눈이 하는 말’, 청명한 목소리로 전하는 벤의 ‘YOU’, 사랑의 감동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저스트의 ‘그대 때문에’는 물론, ‘힐러’ 서정후 역할을 맡고 있는 지창욱이 직접 부른 ‘지켜줄게’까지, 주옥 같은 곡들이 가슴 벅찬 설렘을 전한다.

6곡의 가창곡과 더불어 30초 티저 영상에 공개돼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불러일으켰던 Opening Score ‘힐러’를 비롯해 드라마를 풍성하게 채웠던 18곡의 스코어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힐러’ OST는 ‘베토벤바이러스’, ‘패션70s’, ‘제빵왕김탁구’, ‘더킹투하츠’, ‘정도전’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드라마의 맛을 살려내는 OST의 거장 이필호 음악감독을 필두로 한 음악스태프들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만큼, 듣는 이로 하여금 오랜 시간 동안 ‘힐러’의 감동과 여운을 남겨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만큼이나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은 ‘힐러’ Original Sound Track은 2월 9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김종학프로덕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