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의 마법사 ost
탄생 115주년을 기념해 탄생된 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 OST가 화제다.영화관 떼창 열풍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았던 영화 ‘겨울왕국’과 같이 영화만큼이나 영화 속 OST들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과 뮤지컬 디바 바다가 함께한 OST ‘원데이(One day)’가 인기를 끌고 있다.
박칼린과 바다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원데이’는 밝고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뮤지컬 디바 바다의 청아한 목소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적인 가사가 더해져 많은 이들에게 힘을 준다. ‘원데이’는 예고편 공개와 함께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 단시간에 54만 건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이버 가장 많이 본 무비 클립 1위와 가장 많이 본 뉴스 1위를 기록하는 등 온라인을 뒤흔들었다.
전 세대가 사랑하는 ‘오즈의 마법사’를 원작으로 마법의 나라 오즈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모험과 새롭게 등장하는 다채로운 캐릭터, 그리고 음악감독 박칼린과 뮤지컬 디바 바다가 참여한 OST까지 흥행 요소를 두루 갖춘 2015년 단 하나의 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는 오는 2월 12일 개봉하여 관객들을 화려한 마법과 판타지의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E.gapictur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