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 보미 트위터
걸그룹 에이핑크 보미 트위터
걸그룹 에이핑크 보미 트위터

걸그룹 에이핑크 보미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멤버들의 선물을 공개하며 끝나지 않은 전우애를 과시했다.

2일 보미는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통해 “끝까지 친언니처럼 챙겨주는 우리 언니들 너무 사랑해요. 콘서트도 와서 응원해주고. 나 감동이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꽃다발을 든 채 미소짓고 있는 보미의 모습과 MBC ‘일밤-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보낸 손편지, 선물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김지영이 보낸 화장품 선물과 “보미야. 콘서트 초대 고마워~ 귀여운 녀석. 사랑한다! 김지영 부사관”이라는 내용의 편지 모습이 담겨있다.

또다른 사진에는 배우 김예원이 직접 만든 양초 선물과 “사랑하는 보미야! 에이핑크 첫 단독 콘서트 너무너무 축하해! 군대 안에서 따뜻하게 위로해줘서 얼마나 큰 힘이 되었는지 넌 모를거야. 너무 고아뭐. 앞으로 살면서 은혜 갚을게. 고마운 마음에 집에서 널 위해 초를 만들었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길 기도할게. 이따 봐 보미야”라는 내용의 편지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배우 이다희가 선물한 꽃다발과 함께 “충성! 윤보미 하사 콘서트 못 가서 너무 아쉽습니다. 이쁘고 귀여운 내 전우~ 보고 싶습니다. 콘서트 마무리 잘 하고 (못하면 군대 보냅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다는 거 잊지 마십시오. 충성! 이다희 하사가”라는 내용이 담긴 편지의 사진도 함께 공개돼, MBC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팀의 제대 후에도 끝나지 않은 우정이 확인됐다.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은 오는 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한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