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제4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 가수들이 총 출동한다.제4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50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날 시상식에는 K-POP 열풍을 주도하는 슈퍼주니어, 엑소, 위너, 블락비, 방탄소년단 등 보이그룹들 및 카라, 2NE1, 걸스데이, 씨스타, 에이핑크, AOA, EXID, 마마무 등 걸그룹, 여기에 임창정, 에픽하이, 정기고, 소유, 산이, 박보람 등 다양한 경력과 장르의 가수들이 완전체 혹은 일부로 동반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가요 시상식에서는 오랜만에 모습을 선보일 깜짝 가수도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표 K-POP 아이돌 그룹 중 한 팀으로 꼽히는 슈퍼주니어 이특과 ‘대세 애교’ 걸스데이 혜리가 공동 MC를 맡는다는 점 또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4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는 예년처럼 가수 뿐 아니라, 이들을 뒤에서 묵묵히 지원해주는 작사가 작곡가 실연자 안무가 스타일리스트 등에도 상을 수여할 예정이어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시상식 당일 약 2시간 전부터는 출연 가수들과 시상자들의 화려한 패션을 만끽할 수 있는 레드카펫 행사도 열릴 계획이다.
제4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는 가온차트에서 집계한 정확하고 객관적인 데이터(디지털 음원, 음반 판매량)를 바탕으로 지난 2014년 한 해 동안 각 달 음원 1위 가수 12팀, 각 분기 최다 음반 판매 가수 4팀 등 총 16팀에 올해의 가수상을 수여한다. 시상식은 KBS드라마, 조이, W 등 3개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싸이더스HQ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