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효린, 소유
씨스타 효린, 소유
씨스타 효린, 소유

걸그룹 씨스타 효린과 소유가 KBS2 ‘투명인간’에 출연한다.

지난 2회 방송 말미 예고편을 통해 출연 소식을 알린 효린과 소유는 관능미 넘치는 오피스 걸로 완벽하게 무장하며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효린과 소유는 등장과 동시에 MC들마저 깜짝 놀랄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 두 사람은 회사 버전 ‘터치 마이 바디’ 안무를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섹시미 뒤에 숨겨진 강력한 한 방을 내놓겠다는 힘찬 각오를 외친 효린과 소유는 철통 보안을 내세운 남자 직원들의 마음을 과연 어떤 방법으로 흔들어 놓을 것인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평소 털털한 성격의 효린과 소유는 이날 촬영에서 역시 6MC들과 환상의 팀워크를 선보이며 팀을 승리로 이끌기 위한 센스만점 아이디어들로 현장을 후끈하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투명인간’의 한 관계자는 “효린과 소유는 본 대결에 앞서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내는 것은 물론 화통한 웃음과 재치 넘치는 말솜씨로 현장을 압도했다. 직장인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던 이들이 펼칠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투명인간’은 죽어라 일만 했던 일터를 놀이터로 만들어주기 위해 연예인들이 직장인들을 찾아가 하루 동안 친구가 되어 신나는 투명인간 놀이를 펼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오는 2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