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보컬그룹 노을이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지난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노을의 새 미니앨범 ‘보이지 않는 것들’ 타이틀곡 ‘목소리’는 9일 00시 차트 기준 멜론 1위, 엠넷 2위, 올레뮤직 1위, 소리바다 1위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올해로 데뷔 13년차를 맞은 노을은 1년 2개월만의 공백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노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알차게 채워진 새 미니앨범 ‘보이지 않는 것들’ 은 이상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목소리’와 자작곡 ‘날개’를 포함해, 전우성의 자작곡 ‘어떤말도’ , 나성호가 작사한 ‘가슴을 차갑게’ , 자작곡 ‘씨 유 인 네버랜드 (See you in NeverLand)’, 강균성의 자작곡 ‘마지막인 것처럼’ 까지 총 7트랙으로 구성됐다.
노을의 멤버 이상곤과 와사비사운드(고영환,서의범)가 함께 작업한 타이틀곡 ‘목소리’는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노을의 매력적인 음색과 이들의 환상적인 호흡이 정점을 이뤘다.
노을은 9일 KBS2 생방송 ‘뮤직뱅크’, 10일 MBC ‘쇼!음악중심’, 11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본격적인 컴백 무대를 갖는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NB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