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쇼’ 1회 종현](https://imgtenasia.hankyung.com/webwp_kr/wp-content/uploads/2015/01/2015010910300984040-540x303.jpg)
‘4가지쇼’는 4가지 시선으로 한 인물을 속속들이 조명하는 민낯 스타 다큐멘터리다. 스타 본인과 스타 주변인들의 인터뷰를 통해 스타의 본모습을 탐구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이 아닌 일상 속 스타의 삶을 밀착 취재하며 인간으로서 진솔한 모습을 담아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시즌에는 박명수, 블락비 지코, 인피니트 성규, 스윙스 등이 출연해 솔직한 심경고백과 진정성 있는 언행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번 시즌에서는 방송을 넘어 온라인상에서 색다른 시도를 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모은다. ‘4가지쇼’ 전용 온라인 채널인 ‘네이키드 4가지쇼’(tvcast.naver.com/4show)를 만들어 본방송 전에 온라인 독점 콘텐츠를 먼저 공개하는 것. 여기서는 본방송에서 볼 수 없는 스타의 적나라한 모습을 모자이크와 효과음 처리 같은 별도의 편집 없이 있는 날것 그대로 담아 업로드할 계획이다. 매주 금요일, 월요일, 화요일 낮 12시에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되며, 본방송보다 먼저 공개되는 이 영상들이 본방송과 긴밀하게 이어져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내용적으로는 스타의 비밀스런 공간인 X룸을 새롭게 마련해 스타가 더욱 진솔하게 속마음을 풀어낼 수 있도록 한다. X룸은 눈에 보이는 카메라와 스탭 없이 스타가 온전히 홀로 남겨지는 공간. 이 곳에서 스타는 혼자만의 시간을 만끽하며 그간 노출되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이밖에 비주얼적인 개편을 통해 스타에 대한 직접적이고 솔직한 인터뷰를 강렬한 화면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새롭게 돌아온 ‘4가지쇼’ 시즌2 대망의 첫 게스트는 샤이니의 종현. 이번 첫 솔로앨범 활동에 대한 솔직한 심경과 종현을 바라보는 주변의 서로 다른 시선들을 직접화법으로 발칙하게 조명하며 남다른 재미를 전한다. 특히 9일 낮 12시에 ‘네이키드 4가지쇼’(tvcast.naver.com/4show)에서 종현의 거침없는 매력을 담은 영상이 처음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진은 “전용 온라인 채널 ‘네이키드 4가지쇼’의 신설과 내용적, 비주얼적인 개편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4가지쇼’ 시즌2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며 “첫 게스트로 출연할 샤이니의 종현이 첫 솔로앨범 활동으로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 ‘4가지쇼’를 통해 지난 시즌의 명성을 잇는 특급 고백을 들려줄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한다. 13일 저녁 6시 Mnet에서 첫방송.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