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돌아온 도로시’ 스틸 이미지.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돌아온 도로시’ 스틸 이미지.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돌아온 도로시’ 스틸 이미지.

레전드 명작 ‘오즈의 마법사’ 원작 도서 출판 115주년을 기념한 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돌아온 도로시’가 2월 국내 개봉된다.

‘오즈의 마법사:돌아온 도로시’는 사악한 광대 제스터에게 빼앗긴 마법 구슬을 되찾고, 위험에 빠진 마법의 나라 오즈를 구하기 위한 도로시와 새로운 친구들의 업그레이드 된 모험을 그린 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

영화, 뮤지컬, TV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로 재생산 되며 사랑 받아온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도로시가 마법의 나라 오즈로 돌아와 에메랄드 시티를 향해 떠나는 여정에서 거치게 되는 사탕 마을, 도자기 왕국, 말하는 나무들의 숲 등 오즈 속 새로운 장소와 색다른 캐릭터들이 등장, 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험과 스토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미국 하이틴 뮤지컬 드라마 ‘글리’ 시리즈로 유명한 레아 미셀이 도로시 목소리를, 인기 미국 드라마 ‘한니발’ 시리즈의 휴 댄시가 도로시의 모험에 새롭게 합류하는 캐릭터이자 투철한 직업정신을 가진 마시멜로 병정 목소리를 각각 맡았다.

또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영화 OST로만 4번이나 빌보드 차트 1위에 오른 브라이언 아담스와 대형 오케스트라가 참여한 OST가 기대를 모은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