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
종현
종현

그룹 샤이니 종현이 타이틀 곡 ‘크레이지(Crazy-Guilty Pleasure)’를 통해 솔로로 첫 선을 보인다.

종현의 첫 미니 앨범 타이틀 곡 ‘크레이지’는 네오 소울, 펑크 장르에 영향을 받은 미디움 템포의 레트로 팝 곡으로 신예 랩퍼 아이언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한 종현은 오는 12일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크레이지’를 비롯해 첫 솔로 앨범 ‘베이스(BAS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윤하, 휘성 등 유명 뮤지션들이 피처링, 작사 등에 참여했다는 소식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종현이 솔로 앨범으로서 보여줄 다채로운 음악 색깔과 활발한 활동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와 함께 5일 공식 홈페이지,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콘셉트에 맞춰 파격 변신한 종현의 모습이 담긴 ‘크레이지’ 티저 영상도 공개된다. 이는 지난 2일 공개된 티저 영상과는 또 다른 매력이 담긴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이번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종현은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앞서 오는 8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티움(SMTOWN COEX ARTIUM)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 ‘베이스 오브 종현(BASE of JONGHYUN)’을 개최한다.

종현은 오는 9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