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님과 함께’ 김범수-안문숙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 안문숙이 김범수의 특별한 이벤트에 눈물샘을 터트렸다.그동안 김범수와 ‘썸’을 타며 사랑의 줄다리기를 했던 안문숙이 백기를 들었다. ‘썸남’ 김범수의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감동을 받으며 사르르 무너져 내린 것.
앞서 두 사람은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 ‘국제 재혼부부’ 이상민-사유리와 함께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 동반 데이트를 즐겼다. 일본에서의 두 번째 날에는 삿포로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이번 여행은 김범수와 안문숙이 ‘님과 함께’를 통해 함께 하는 마지막 일정.
삿포로에서 두 사람은 관광지를 둘러보던 중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아이스크림 키스’까지 시도하는 등 마지막 데이트의 아쉬움을 달랬다. 이어 삿포로 최대 축제 장소인 화이트 일루미네이션을 찾은 김범수는 안문숙을 위해 미리 준비한 프러포즈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뜻밖의 프러포즈를 받은 안문숙은 눈물범벅이 된 채 “생각지도 못한 선물처럼 내 앞에 나타나줘 고맙다. 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며 말을 이었다.
안문숙의 마음을 녹여버린 김범수의 로맨틱 프러포즈는 23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46회에서 전격 공개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